이번에 광고의뢰가 7월 중순에 들어와 상담을 하고 진행을 도와드렸습니다.
제품은 커피,차,답례품 종류 입니다. OEM 생산방식이 아닌 직접 로스팅 제조를 하는 업체여서 마케팅에 대한 정보와 지식이 부족한 상황이었습니다.
첫번째 바이럴/블로그 진행
일단 블로그체험단을 진행하여, 구매연관성이 있는 키워드를 메인/서브 키워드로 나누어서 블로그 섭외를 진행하였고 30명의 체험단을 진행해 상호명, 또는 서브 > 메인급 키워드에 노출을 시작하여 3건..4건.. 구매가 일어나기 시작 했습니다. 뭐 ROAS는 2000% ~ 3000% 이랬죠..추후에는 노출형 배너/영상광고에 큰 영향을 끼치기에 미리미리 준비를 하고 주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두번째 네이버,다음 검색/쇼핑광고 진행
네이버 검색광고 쇼핑광고를 키워드선정 또는 제외키워드를 선정하여, 테스트를 진행했고 광고대비 수익 안정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번째 네이버 GFA광고를 진행
각종 프로모션, 제품특성, KPI 등 광고주 분과 인터뷰를 마치고 회의에 들어갔고, 소구 그룹을 만들어서 실험을 시작 했습니다.
8월 2일>
8월 3일>
8월 4일
네번째 상세페이지 보완과 상품 구성테스트
지속적으로 소구별로 소재를 제작하여 테스트를 ,진행하였고
상세페이지에 빈약한 부분을 채우기 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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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주문량이 늘었으며, 스마트스토어 매출과 함께 광고를 라이브한 이후 쿠팡 매출도 함께 상승하였다고 합니다. 현재 전환율은 6~8% 정도 되고, 대표님과 설정했던 220% 로아스에 웃돌고 있는 수준입니다. 전체 판매채널 매출은 150~200만원정도 수준이지만 광고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을 깨고 새로운 경험을 하셨다고 하여서, 기분이 참 좋았답니다^^
[네이버GFA 성공사례1] 아부지 탈모샴푸 어떻게 팔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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