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6일(수) ~ 7월 7일(목) 09:30 ~ 18:00 | 주관 : (주)아이보스, 김소희트렌드랩
마케팅 서비스
기프티쇼비즈
아이보스
와이즈앱
앱스플라이어KR
마드라스체크
Soyy
지뇽구
인사이더그램
흰띠
아드리안느88
팀ROAS
JessicaK
미리캔버스
에미네엠
데이터분석
nueoj
케이커넥트
jesscho
루퐁
교육매니저
구매를 이끄는 고관여 상품군의 마케팅 전략은?
코로나 시대, 패션 상품을 평가하는 기준이 바뀌다!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홈페이지 UX 디자인에 대한 모든 것 -1편
마케터가 알아야 할 상품 추천 알고리즘 상식
여러 광고 매체를 운영하는 브랜드가 올바르게 성과를 측정하는 방법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