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요청

설정

알림

모두 읽음설정

대화

모두 읽음설정

쪽지

모두 읽음설정

구독

모두 읽음설정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좋아요조회
AD[10] 

MAROCO

07.26771
122타기팅과 도달률  

신용성

08:06110
121온라인 md이야기 12. 온라인 쇼핑 좋아하시나요?[5] 

부지런온라인MD

08.20193
120온라인광고 관련 용어 설명[3] 

신용성

08.20479
119통찰력을 높여주는 디지털 광고의 7가지 특징 이해[4] 

신용성

08.17823
118광고, 홍보 그리고 마케팅에 대한 구분[15] 

신용성

08.161,695
117온라인 MD 이야기 9. 마케팅 시작전에 `무엇을 파는가`를 ..[6] 

부지런온라인MD

08.15285
116온라인 MD 이야기 7. 새로운 소비와 상품이 대중화 되는 .. 

부지런온라인MD

08.14172
115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의 몇 가지 유형 

신용성

08.14286
114관공서 발주 형태(나라장터) 이해하기[3] 

뽀나기

08.13232
113마케팅의 목적과 마케팅 캠페인의 목적의 차이[2] 

신용성

08.13524
112어플 마케팅을 하려고합니다.[9] 

후루룩

08.13305
111트리플 미디어 전략에 대한 간단 설명[2] 

신용성

08.10387
110미디어 믹스의 기본 전략[7] 

신용성

08.09894
109미디어 믹스 전략 수립 시 고려사항 6가지[3] 

신용성

08.08470
108고객 세분화와 STP 전략[2] 

신용성

08.07505
107관공서 결제(보고)의 특징과 대응 요령[3] 

뽀나기

08.06207
106고객 구매 여정(CDJ)에 대한 간단한 설명[1] 

신용성

08.06769
105고관여 상품과 저관여 상품에 따른 구매 행동의 차이[6] 

신용성

08.031,016
104관공서 홍보를 각자의 시점(실무자, 담당자, 기업)에서 ..[4] 

뽀나기

08.02267
103구매 퍼널 - 퍼널 전략에 대한 이해[4] 

신용성

08.02746
102고객 구매 행동 모델 - AIDA, AIDMA, AISAS에 대한 설명[4] 

신용성

08.01540
101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채널을 어떻게 해야 홍보할 수 있.. 

헤이즐넛라떼

07.31152
BEST관공서과 기업의 홍보(마케팅) 인식의 차이[6] 

뽀나기

07.31501
99디지털마케팅 업무 내역[19] 

신용성

07.315,181
BEST관공서 홍보는? 차이점만 알면 공략 가능합니다.[10] 

뽀나기

07.301,021
97마케팅 (온라인광고) 에 필요한 자격증을 취득하려 합니..[1] 

stylenjh

07.30289
96디지털 마케팅 관점에서 미디어라는 용어에 대한 이해[2] 

신용성

07.30567
95dsp와 ad tech - 디지털 광고의 발전 방향[3] 

신용성

07.271,612
94유튜브 마케팅 - 미디어 환경의 판도 변화를 예고하..[2] 

신용성

07.26988
93안녕하세요, 혹시 바터제휴 , 바터 광고 라는 뜻이 뭘까..[4] 

Feather

07.25406
목록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