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6일(수) ~ 7월 7일(목) 09:30 ~ 18:00 | 주관 : (주)아이보스, 김소희트렌드랩
마케팅 왕초보
교육매니저
아이보스
마케터가될수
yoorok
마케팅킹을꿈꾸는
단미큄
Justdoit
김매니저
마종현
알보칠러스
김그마
k0field1
멕시코마약상
친절한네코님
오스트랄로모찌
좋은습관연구소
3D철학관
좌이리
빡돈나
콩알탄
여러 광고 매체를 운영하는 브랜드가 올바르게 성과를 측정하는 방법
나를 위한 가치 있는 소비, 미코노미 마케팅의 모든 것
2022년 SNS 앱 17종 순위 분석
결국 광고 성과는 타겟팅에 달려있다: 데이터 기반 타겟팅 전략 3가지
고도화 되는 광고 자동화 기능 속에서 마케터들이 가져야 할 자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