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6일(수) ~ 7월 7일(목) 09:30 ~ 18:00 | 주관 : (주)아이보스, 김소희트렌드랩
전체보기
아이보스
현오
yoorok
김매니저
변지현
라이언남
큐레터
레미니센스
규S
jhonson
jinhorus
유리나
호랑이마케팅
심심해이
르와즈
오니드
구매를 이끄는 고관여 상품군의 마케팅 전략은?
코로나 시대, 패션 상품을 평가하는 기준이 바뀌다!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홈페이지 UX 디자인에 대한 모든 것 -1편
마케터가 알아야 할 상품 추천 알고리즘 상식
여러 광고 매체를 운영하는 브랜드가 올바르게 성과를 측정하는 방법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