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도 하반기 마케팅 전략은?

지난 4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코로나19 종식 시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하반기에는 더 활발한 마케팅 활동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되고, 상반기와 하반기 마케팅 전략이 달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광고대행사 및 일반기업의 마케팅 실무를 하고 계신 마케터 분들께 하반기의 마케팅은 어떻게 준비를 하고 계신지 여쭤보려 합니다.


■ 설문 기간 : 2022. 05. 24 ~ 06. 06

■ 설문 대상 : 아이보스 회원

■ 설문조사 참여 시 500리터


※ 설문 결과는 콘텐츠로 제작하여 큐레터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1. 직업을 선택해주세요.
2. 소속된 곳의 업종 또는 주력 클라이언트의 업종은 무엇인가요?
3. 2022년 상반기 광고 성과 또는 매출은 어땠나요?
4. 지난 4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광고 성과 또는 매출에 영향이 있었나요?
5. 코로나 19는 언제까지 광고 성과 또는 매출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 예상하시나요?
6. 2022년 하반기의 광고 예산에는 변화가 있나요?
7. 하반기에 주력으로 진행할 광고/홍보 매체는 무엇인가요? (3개까지 선택)
 
8. 하반기에 집중할 KPI 지표는 무엇인가요? (2개까지 선택)
 
(아이보스 계정당 1회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