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방법은 모임 소개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참여 가능한 단톡이 없습니다.
카드사 고객 문자광고, 맨날 무시했는데 이렇게 효과가 좋다고
브랜딩이 어려울 땐, 이미지를 떠올리면 쉬워요! 샐러마켓 CEO 김시온
[지아이코퍼레이션] 2분만에 배우는 마케팅 지표 기본용어
해외 B2B 마케팅, 바름의 링크드인 200% 활용법
살 안찐다던 제로슈거의 배신
맘대로 살게요, 지그재그로 보는 브랜드 캠페인
틱톡광고(TikTOK), 플랫폼을 알고 접근하자 2편
[마케팅 트렌드] 각양각색 PB 상품 전략, 갓성비부터 독점상품까지
CRM은 흔하지만 CDP는 드물다
이제는 AI가 데이트 코치도 해준다고?
타겟 공략의 지름길! 버티컬 플랫폼 광고 파헤치기
환경을 생각하는 마케팅! 그런데 ‘척’ 이었다고?
식음료사 사례로 보는 고객 세분화 설계
아프리카TV 광고, 회원가입률 50% 이상 달성한 바름의 마케팅
주요 마케팅 지표 설계를 돕는 3가지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디자인 트렌드 리서치를 잘 하는 방법은?
돈 쓰면 욕 먹는 곳, 거지방의 정체는?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