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사 입장에서 아이보스 대행의뢰 게시판에 의뢰를 올려주시는 클라이언트분들을 대상으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의뢰를 열람하는데 포인트가 발생한다는 점인데요.
의뢰를 올리신 클라이언트분들이 의뢰를 등록할 때는 비용부담없이 무료로 등록이 가능하니 너무 성의없이 의뢰를 올리고 사후관리를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대행사 입장에서는 클라이언트 의뢰정보를 유료로 열람하고 성심성의껏 메일을 작성해 보내도 메일조차 열람 안하시는 클라이언트가 절반 이상입니다. * 메일 트래커를 사용해 메일 열람여부를 확인하고 있음
아이보스 관리측에 이와 관련한 불편사항(클라이언트가 의뢰 후 무응답인 경우)을 문의해보았지만 어쩔 수 없다는 의견이네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ktzlxnw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