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6일(수) ~ 7월 7일(목) 09:30 ~ 18:00 | 주관 : (주)아이보스, 김소희트렌드랩
리텐션마케팅
아이보스
빙빙
오늘그리고내일
지미핸
김준하
지혜정
REBEL
위대함
잠꾸러기덴스
쏠트
renton
신용성
우먼짱
기홍
Justdoit
그낙
Stibee
릴리1223
후블리아범
naaaah
보스톡1
보스톡
미냉쓰
사장님
베스트비케이
세시
어흥사자
키스토리
여러 광고 매체를 운영하는 브랜드가 올바르게 성과를 측정하는 방법
나를 위한 가치 있는 소비, 미코노미 마케팅의 모든 것
2022년 SNS 앱 17종 순위 분석
결국 광고 성과는 타겟팅에 달려있다: 데이터 기반 타겟팅 전략 3가지
고도화 되는 광고 자동화 기능 속에서 마케터들이 가져야 할 자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