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요청

설정

알림

모두 읽음설정

대화

모두 읽음설정

쪽지

모두 읽음설정

구독

모두 읽음설정

아이보스 탐방기

어떤 업체와 거래해야 할지 고민되시나요?

아이보스가 사업자, 마케터의 시각으로 상세하게 들여다본 탐방기를 확인해보세요!

32소기업을 위한 서비스 마켓 - 크몽
최창희댓글 2018년 10월 15일

규모가 작은 소기업이라 하더라도 회사를 운영하다 보면 해야 할 일들이 무척 많다. 모두 혼자서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직원을 채용할 수도 없다. 그렇다면 아웃소싱을 해야 하는데 이것도 만만치 않다. 적은 비용으로 아웃소싱을 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결국 프리랜서와 일을 진행하는 것이 현실적이라 할 수 있는데 이를 중개해주는 플랫폼이 있으니 그것이 바로 크...

31최적의 DB를 뽑는 시스템을 갖춘, 통합 CPA 마케팅 대행사
최창희댓글 2018년 10월 12일

승인률 좋은 CPA 업체를 찾고 싶다교육 업종 DB 잘 구하는 업체 추천해달라 아이보스 사이트나 단톡에는 CPA 관련 문의가 종종 올라옵니다.CPA 광고는 상담 신청 등의 고객 DB를 얻으면, 그에 대한 수수료를 후불로 지불하는 방식의 광고를 말합니다. 의료, 보험, 교육, 금융 등 비교적 객단가가 높은 고관여 서비스 상품의 경우에 CPA 마케팅 방식이 특히 효과적인 방법인데...

30인스타그램 마케팅 필수 솔루션- 엠포스의 빅셜
최창희댓글 2018년 10월 08일

온라인 광고 종합 대행사인 엠포스에서 인스타그램 마케팅 관련 솔루션을 개발하였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리고 그 솔루션을 무료로 오픈한다고 한다. 솔깃한 소식이었다. 무료라는 말 때문이 아니고 대행사에서 만든 솔루션이라는 사실 때문이다. 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에서 만든 것은 디테일한 기능과 안정성의 측면에서는 강점이 있을지 몰라도 현장에서 마케...

29인플루언서의 광고 영향력을 수치화하는, 마켓잇
최창희댓글 2018년 10월 02일

인스타그램 중심의 체험단 마케팅 서비스(혹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네 곳을 꼽으라고 하면 공팔리터, 미디언스, 태그바이 그리고 마켓잇을 꼽을 수 있다. 앞의 세 곳은 모두 인터뷰를 통해 탐방기를 작성하여 올렸다. 굳이 네 곳 모두를 다 할 생각은 없었으나 몇몇 아이보스 회원들이 마켓잇의 서비스가 정말 궁금하다며 탐방기 작성을 요청하였다. 서비스를 ...

28최소의 리소스로 최대의 효과를 - 디스플레이 애드 네트워크 ADN 탐방기
최창희댓글 2018년 09월 28일

ADN이라고 하는 디스플레이 애드 네트워크(Display Ad Network)를 소개받았다. 디스플레이 애드 네트워크라면 구글의 GDN, 카카오의 DDN은 익숙하나 ADN은 낯설다. 해외 기업이 한국에 진출한 것도 아니고 국내 기업이 운영하는 중소형 규모의 애드 네트워크라고 한다. 애드 네트워크의 특징은 고도화된 타기팅 기술과 광범위한 도달률에 있을 텐데 대형 애드 네트워크에 대해 ...

27블로그 체험단 - 리얼리뷰
최창희댓글 2018년 08월 30일

체험단 마케팅 기획 탐방 5편 리얼리뷰 애드플레인 최동주 대표님 매월 아이보스에서는 디지털 마케팅과 관련하여 실무적으로 필요한 하나의 주제를 정합니다. 주요 기업을 탐방하고 그들의 의견과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살펴봅니다. 8월의 주제는 체험단 마케팅입니다. 공팔리터, 위블, 태그바이, 미디언스에 이어 5번째 탐방을 한 곳은 ...

26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 - 미디언스
최창희댓글 2018년 08월 20일

체험단 마케팅 기획 탐방 4편 매월 아이보스에서는 디지털 마케팅과 관련하여 실무적으로 필요한 하나의 주제를 정합니다. 주요 기업을 탐방하고 그들의 의견과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살펴봅니다. 8월의 주제는 체험단 마케팅입니다. 공팔리터, 위블, 태그바이에 이어 4번째 탐방을 한 곳은 미디언스입니다. 인스타그램 기반의 체험단 ...

25리치미디어 기반의 모바일 광고 플랫폼 - 싱크애드 탐방기
운영보스댓글 2018년 08월 14일

리치미디어 기반의 모바일 광고 플랫폼 한 모임을 통해서 모바일 광고 플랫폼을 운영하는 회사를 만났다. 사실 처음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다. 하지만 눈길을 끄는 대목이 한 가지 있었다. 리치미디어 기반의 광고 플랫폼이라는 것이다. 리치미디어(rich media)라는 이름에서 그 특징을 엿볼 수 있듯 일반 배너광고 이미지에 비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배너...

24매출을 더(more) 높여주는 모어 솔루션
운영보스댓글 2018년 08월 13일

매출을 더 높이기 위한 모어 솔루션 올해 초 NHN AD의 심도섭 대표님과 잠시 담소를 나눌 기회가 있었다. 재미있는 솔루션을 하나 개발 중에 있다고 했다. 어떤 솔루션이냐고 물어보았더니 웹사이트의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라고 한다. 개인적으로 이런 솔루션에 관심이 많다. 마케팅 경쟁이 치열하여...

23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 태그바이
최창희댓글 2018년 08월 13일

체험단 마케팅 기획 탐방 3편 매월 아이보스에서는 디지털 마케팅과 관련하여 실무적으로 필요한 하나의 주제를 정합니다. 주요 기업을 탐방하고 그들의 의견과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합니다. 8월의 주제는 체험단 마케팅입니다. 기업 탐방기 세 번째 순서로 태그바이(www.tagby.kr)의 노준 대표님을 만나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은 태그바이...

22체험단 마케팅 기업 탐방기 2편 - 위블
최창희댓글 2018년 08월 09일

체험단 마케팅 기획 탐방 2편 매월 아이보스에서는 디지털 마케팅과 관련하여 실무적으로 필요한 하나의 주제를 정합니다. 주요 기업을 탐방하고 그들의 의견과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합니다. 8월의 주제는 체험단 마케팅입니다. 체험단 마케팅의 대표 기업이라 할 수 있는 위블(www.weble.net)의 장대규 대표님을 만나 체험단 마케...

21체험단 마케팅 기획 탐방 1편 공팔리터
최창희댓글 2018년 08월 06일

체험단 마케팅 기획 탐방 1편 매월 아이보스에서는 디지털 마케팅과 관련하여 실무적으로 필요한 하나의 주제를 정합니다. 주요 기업을 탐방하고 그들의 의견과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합니다. 8월의 주제는 체험단 마케팅입니다. SNS를 활용한 체험단 마케팅에서 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공팔리터(www.08liter.com) 최창우 대표님을 만나 ...

20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
유리나댓글 2018년 08월 02일

우리 모두는 누군가에게 영향을 끼친다. 1인 미디어 시대가 도래하면서, 개인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점점 커졌습니다. 최근 몇 년 새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 플랫폼들도 많아졌는데요. 보통 수만 명의 팔로우를 가진 사람을 인플루언서라고 말하는 것과 달리, 작든 크든 누구든 누군가에게 영향을 끼친다는 ...

19사람이 하는 광고회사, 코이스
유리나댓글 2018년 07월 25일

2004년의 일이었던가? 오버추어 심화 과정 테스트가 있었다. 그때가 1기였다.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은 16명 정도였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때 같이 자격증을 취득하였던 사람들 중 비교적 나이가 어린 여자분이 있었다. 인사를 나누었는데 한국인터넷서비스라는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하였다. 한국인터넷서비스는 솔루션 개발에 대한 강점을 지니고 있다...

18협업을 위한 솔루션, 플로우 탐방기
유리나댓글 2018년 06월 28일

협업을 위한 솔루션, 플로우 탐방기 저녁이 있는 삶을 이야기하는 요즘에도 야근에 연차 휴가까지 반납하고 일하는 직장인들의 모습은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일도 열심히 하고, 대표가 준 일은 근무시간 내에 할 수 있는 만큼의 일이라고 하는데 이상하게 시간은 왜 항상 부족할까? ...

17데이터 기반의 전문 에이전시로 발돋움하는 플레이디
운영보스댓글 2018년 03월 06일

KT그룹 온라인 광고 대행사 플레이디 최근 한 기사를 통해서 엔서치마케팅(NSM)이라는 광고대행사가 사명을 변경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변경된 사명은 플레이디(PlayD)라고 한다. 플레이로 시작하니 왠지 광고대행사의 사명으로는 낯설다는 느낌도 들었다. 엔서치마케팅은 대표적인 광고대행사로서 이미 이름이 잘 알려져 있는 편인데 왜 굳이 이름을 바꾸는 것...

16광고주의 목표와 마케터의 꿈을 실현시키다 - 텐핑
유리나댓글 2018년 02월 19일

여러분이 회사를 경영하거나 혹은 회사의 마케터라면 제휴 마케팅이라는 마케팅 기법을 한 번쯤은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이란 어필리에이트로 등록한 마케터가 광고주의 회원가입, 회원 정보 남기기, 제품구매, 브랜드 홍보 등과 같은 마케팅을 대신 수행하고 그에 대한 수익을 쉐어하는 ...

15이제, 고객의 캘린더로 일정을 전달하세요 - 린더 파트너스
유리나댓글 2018년 02월 12일

린더파트너스 탐방기 치열해지는 경쟁 환경 속에서 리텐션 마케팅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 우리 서비스에 관심을 지니고 있는 고객을 가려내고 그들에게 광고 혹은 컨텐츠를 노출함으로써 우리 웹사이트 방문하게 하는 방법 자체는 어렵지가 않다. 하...

14플랫폼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유익한 모두의 이벤트
유리나댓글 2017년 12월 27일

체험단 중개 서비스 업체 `모두의 이벤트` 몇 개월 전에 페이스북을 통해서 한 체험단 중개 서비스 업체를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온라인 마케팅 업계에 종사하는 업체 대표의 개인 계정을 좀 들여다보는 편입니다. 시간을 가지고 활동하는 내역을 지켜보면 어느 정도 그분의 마인드가 보이고 신뢰도를...

13해시태그를 가장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 스타태그
운영보스댓글 2017년 12월 19일

해시태그를 가장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스타태그 여러분들은 #해시태그 를 어떻게 활용하시나요? 트위터를 통해 대중화되기 시작한 해시태그는 피드에서 사라지는 정보를 검색으로 찾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이런 이유로 마케터나 사업자들에게 해시태그는 검색으로 인식되...

12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보스님의 서비스를 아이보스 회원에게 소개하고 싶으신가요?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