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6일(수) ~ 7월 7일(목) 09:30 ~ 18:00 | 주관 : (주)아이보스, 김소희트렌드랩
창업 정보
신용성
아이보스
류드나르
억장이문어찜
Yeonsil
라이징팝스
훵키
친절한네코님
베순이
창업워너비
종이군
탈무드
김루크
이런들어떠하리
좋은습관연구소
동훈
여러 광고 매체를 운영하는 브랜드가 올바르게 성과를 측정하는 방법
나를 위한 가치 있는 소비, 미코노미 마케팅의 모든 것
2022년 SNS 앱 17종 순위 분석
결국 광고 성과는 타겟팅에 달려있다: 데이터 기반 타겟팅 전략 3가지
고도화 되는 광고 자동화 기능 속에서 마케터들이 가져야 할 자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