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2030대 디지털 디바이스 소비자 10명 중 4명 이상이 신제품을 접하는 브랜드 체험 공간, 제품에 몰입할 수 있는 경험 설계가 브랜딩 성과 좌우

2025.06.12 14:54

박승준이

조회수 77

댓글 0


최근 1년('24년) 이내 디지털 디바이스를 구매한 896명을 대상으로 새로운 브랜드/제품 인식 경로를 조사했는데요. 그 결과, 10명 중 4명 가량(39.8%)이 플래그십 스토어와 팝업스토어 등과 같은 '브랜드 체험 공간'을 통해 새롭게 알게 된 브랜드 또는 제품이 있다고 답했어요.


이러한 경험은 30대(44.8%)에게서 두드러지게 나타났고, 20대(43.8%)가 그 뒤를 이었어요. 실제로 팝업스토어로 대표되는 브랜드 체험 공간은 2030대 사이에서 브랜드를 오감으로 경험해보는 계기이자 일종의 놀이와 문화 공간으로 자리 매김했어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미디어디지털디바이스팝업스토어브랜딩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12.2310,53117

김매니저

11.284,0023

김매니저

11.285,8685

유리나

11.276,82512

유리나

11.1311,4811

유리나

10.252,8614

막내운영자

07.313,1114

마미손

08.2018,70238

박승준이

12:13810

박승준이

06.12770

박승준이

06.111041

박승준이

06.052600

박승준이

06.027350

박승준이

05.304731

박승준이

05.305351

박승준이

05.302050

박승준이

05.302130

박승준이

05.293340

박승준이

05.292970

박승준이

05.2812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