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2030대 디지털 디바이스 소비자 10명 중 4명 이상이 신제품을 접하는 브랜드 체험 공간, 제품에 몰입할 수 있는 경험 설계가 브랜딩 성과 좌우

2025.06.12 14:54

박승준이

조회수 241

댓글 0


최근 1년('24년) 이내 디지털 디바이스를 구매한 896명을 대상으로 새로운 브랜드/제품 인식 경로를 조사했는데요. 그 결과, 10명 중 4명 가량(39.8%)이 플래그십 스토어와 팝업스토어 등과 같은 '브랜드 체험 공간'을 통해 새롭게 알게 된 브랜드 또는 제품이 있다고 답했어요.


이러한 경험은 30대(44.8%)에게서 두드러지게 나타났고, 20대(43.8%)가 그 뒤를 이었어요. 실제로 팝업스토어로 대표되는 브랜드 체험 공간은 2030대 사이에서 브랜드를 오감으로 경험해보는 계기이자 일종의 놀이와 문화 공간으로 자리 매김했어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미디어디지털디바이스팝업스토어브랜딩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박승준이

06.232730

박승준이

06.206274

박승준이

06.181951

박승준이

06.162490

박승준이

06.162981

박승준이

06.131,2683

박승준이

06.122410

박승준이

06.112241

박승준이

06.054420

박승준이

06.029710

박승준이

05.306702

박승준이

05.306781

박승준이

05.302590

박승준이

05.302530

박승준이

05.294110

박승준이

05.293710

박승준이

05.281470

박승준이

05.268402

박승준이

05.203881

박승준이

05.2056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