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케팅 역사상 세계 최초로, 아식스(ASICS)는 사모예드견 '펠릭스(Felix)'를 공식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어요. 이는 반려견이 운동 인플루언서로서 가지는 영향력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사례예요.
인스타그램 팔로워 120만 명을 보유한 펠릭스는 산책, 달리기 등 운동에 대한 열정을 대표해요. 아식스의 결정은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 중 65%가 반려견이 자신을 움직이게 하는 가장 큰 동기라고 답한 조사 결과에 기반하고 있어요. 이는 가족, 연예인, 트레이너보다도 더 큰 영향력이에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