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은 환경부와 함께 탄소중립 이행 관련 캠페인 아이디어를 ‘S.O.S(Social Problem Solver) 공모전’을 진행했다.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지난 8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공모한 결과, 총 17개 팀에 대해 시상했다.
이번 공모전에서 김미령, 박서우, 원서영 팀은 "캄캄오톡, 디지털 소등의 시작"으로 은상을 수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노션은 환경부와 함께 탄소중립 이행 관련 캠페인 아이디어를 ‘S.O.S(Social Problem Solver) 공모전’을 진행했다.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지난 8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공모한 결과, 총 17개 팀에 대해 시상했다.
이번 공모전에서 김미령, 박서우, 원서영 팀은 "캄캄오톡, 디지털 소등의 시작"으로 은상을 수상했다.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출시 1년 만에 150억 매출을 낸 브랜드의 마케팅 비결
플랜브로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