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라이엇게임즈의 모바일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누적 소비자 지출이 7.5억 달러(한화 약 1조 원)를 돌파했음을 발표했다. 이는 iOS와 구글 플레이를 합산한 기준으로, 2020년 10월에 처음 출시된지 2년이 채 되기도 전에 이뤄낸 성과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라이엇게임즈의 모바일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누적 소비자 지출이 7.5억 달러(한화 약 1조 원)를 돌파했음을 발표했다. 이는 iOS와 구글 플레이를 합산한 기준으로, 2020년 10월에 처음 출시된지 2년이 채 되기도 전에 이뤄낸 성과다.
가상의 K팝 그룹이 빌보드 차트를 찍었다고?
팀퍼포먼스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Meta 운영 TIP - 6편
MetaKore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