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광고대행사, 네이티브 광고 선호
네이티브 광고란? 특정 사이트나 콘텐츠에 맞게 제작된 광고형태를 말합니다. 마치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주요 콘텐츠의 형태를 띄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거부감을 주지 않아 매체사와,광고 대행사에게 높은 주목도를 받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20 08:00
좋아요 0
조회수 1,143
댓글 0
매체·광고대행사, 네이티브 광고 선호
네이티브 광고란? 특정 사이트나 콘텐츠에 맞게 제작된 광고형태를 말합니다. 마치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주요 콘텐츠의 형태를 띄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거부감을 주지 않아 매체사와,광고 대행사에게 높은 주목도를 받고 있습니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