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공지능 이해와 뉴스미디어 영상분석>은 미디어 연구자 관점에서 인공지능의 기본 원리를 이해하고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미디어 영상 데이터를 분석하는 절차를 안내하고 있다.
또한, 컴퓨터 공학자나 개발자 관점에서 인공지능 기술발전 현황이나 산업동향을 점검하기보다는 인문사회과학 분야의 미디어 연구자 관점에서 인공지능의 기본원리를 소화하면서 지능형 알고리즘을 활용한 뉴스 미디어 분석 연구의 구체적인 사례와 활용 가능성을 공유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이해와 뉴스미디어 영상분석>은 미디어 연구자 관점에서 인공지능의 기본 원리를 이해하고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미디어 영상 데이터를 분석하는 절차를 안내하고 있다.
또한, 컴퓨터 공학자나 개발자 관점에서 인공지능 기술발전 현황이나 산업동향을 점검하기보다는 인문사회과학 분야의 미디어 연구자 관점에서 인공지능의 기본원리를 소화하면서 지능형 알고리즘을 활용한 뉴스 미디어 분석 연구의 구체적인 사례와 활용 가능성을 공유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출시 1년 만에 150억 매출을 낸 브랜드의 마케팅 비결
플랜브로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