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고객 감사/구매 감사 문구 템플릿 44가지

2023.01.02 16:20

준5941

조회수 4,361

댓글 4

고객에게 감사 메세지를 어떻게 써야할지 고민중이신가요? 

다양한 예시를 준비했으니 참고하셔서 사용하세요 :)



1. 주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 쿠폰 코드로 다음 구매 시 10% 할인을 받으세요: 코드:THANKYOU2023


2. 우리와 함께 쇼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주문 시 15% 할인을 원하시면 저희 웹사이트에 리뷰를남겨주세요.


3. [고객명]님, 감사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주문을 받았으며 정말 좋은 판매였습니다. 배송과 함께 이메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4.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음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를 안내해 드립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5. 즐거운 [요일]되세요! 이 메일은 광고가 아닌, 귀하의 구매에 대한 간단한 감사 메시지입니다.


6. 안녕하세요, [고객명]님. 최근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사를 고객으로 맞이하게 되어 영광이며오랫동안 귀사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7. 안녕하세요, [고객명]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간단한 감사의 말씀을 남기고 싶습니다. 귀하의구매를 통해 [브랜드명]은(는) 우리가 의 비즈니스에 집중하고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8. 가족이 된 것을 환영합니다, 저희 [회사 이름]은(는)  구매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고객명]을진심으로 사랑합니다.


9. 안녕하세요, [고객명]님. 최근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명]이(가) 마음에 드셨기를 바랍니다.아직 사용을 시작하지 않았다면 아래의 다음 팁을 확인하십시오.


10. 안녕하세요, [고객명]님. 주문을 받았습니다! 제품이 배송되고 귀하를 향해 떠날 때, 여정을 보다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총 44가지 템플릿이 있는데요, 나머지 모든 템플릿은 아래 원문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문구감사메시지템플릿고객감사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