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SNS 광고 자신 있는데, 실력 인정 받고 싶다면?

2022.07.11 14:42

교육매니저

조회수 2,160

댓글 5


마케팅 관련 자격증 알아보고 있으신가요?


수많은 마케팅 자격증 가운데 어떤 것부터 도전해야 할지 감이 안 잡히는 분들을 위해 마케팅 관련 자격증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 자격증 공부 그리고 취득까지 인강으로 빠르고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광고대행사, 기업 홍보부서 등에 취업(이직) 대비를 위한 자격증!


여러분이 잘 아시는 검색 광고 마케팅 자격증을 발급하는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KAIT 정보통신기술자격검정에서 오픈한 SNS 광고 마케터 1급을 추천합니다.


SNS 이용 확산으로 전문적인 검증 체계 구축을 원하는 요구가 높아졌음에 따라, 협회에서 자체 설문 조사를 통해 SNS 광고 마케팅 분야의 자격검정 시험을 도입했다고 합니다.

<시험 과목>



SNS 광고 기획, 전략, 등록, 운영, 효과 분석 등 실무적인 지식 및 역량을 평가하는 시험으로, 시험시간은 100분이며 80문항 객관식 사지택일로 진행됩니다. 응시 자격은 학력, 연령, 경력 제한없으며 100점 만점에 70점 이상을 받으면 합격하게 됩니다.


관심과 중요도가 높아지는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당신의 실무 능력이 더 돋보일 수 있도록 SNS 광고 마케터 1급 자격증을 통해 어필해 보세요. 이번 기회에 SNS 광고마케터 1급 자격증 시험 일정 / 응시 지역, 비용을 잘 확인하시고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내용>

SNS 광고마케터 1급, 어떤 문제가 나올지 궁금하다면?

아이보스에 업로드 된 SNS 광고 마케터 자격증 시험 샘플 문제를 확인해보세요. 
다음 시험은 2022년 8월 27일이고, 접수는 7월 29일까지 받습니다!

(SNS 광고 마케터 1급 샘플 문제 보러 가기)


아이보스 교육과 함께하면 합격이 쉬워집니다. SNS 광고 마케터 1급 단기 합격반!

SNS 광고마케터 1급 자격증에 도전해 보세요, 먼저 시작할수록 합격의 확률은 높아집니다! 최신 기출 문제 풀이와 체계적인 커리큘럼 구성으로 만들어진 'SNS 광고 마케터 1급 단기합격반'을 확인해 보세요.

(SNS 광고 마케터 1급 단기 합격반,  자세히 보기)

SNSSNS광고자격증마케팅SNS마케팅SNS광고마케터자격증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사커딘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