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페이스북를 잡아라! 광고업계, 동영상 광고를 둘러싼 경쟁 뜨거워
동영상 광고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유튜브의 경우, 2013년 한해 매출만 56억 달러(한화 약 6조 32억원)을 기록하며 전년도 매출의 50% 이상 급증했습니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시청 방법이 분화되면서 유튜브와 같은 동영상 서비스를 이용한 시청건수가 늘어나면서 기업들의 유튜브에 대한 관심은 점점 더 높아질 예정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4.11 08:32
좋아요 1
조회수 3,204
댓글 1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