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젠바이오의 스킨케어 브랜드 ‘세포랩’이 지난 4월 19일 공개한 ‘구원 캠페인’이 화장품 광고의 고정관념을 깨는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토너, 로션, 수분크림 등 기초 화장품들이 고해성사를 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그리고 곧이어 들려오는 따뜻한 구원의 목소리. “너의 화장품은 죄가 없노라.” 한국인이라면 단번에 알아챌 수 있는 바로 그 목소리, 배우 김혜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퓨젠바이오의 스킨케어 브랜드 ‘세포랩’이 지난 4월 19일 공개한 ‘구원 캠페인’이 화장품 광고의 고정관념을 깨는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토너, 로션, 수분크림 등 기초 화장품들이 고해성사를 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그리고 곧이어 들려오는 따뜻한 구원의 목소리. “너의 화장품은 죄가 없노라.” 한국인이라면 단번에 알아챌 수 있는 바로 그 목소리, 배우 김혜자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