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세계광고주연맹(WFA) 조사에 따르면, 마케터의 60%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고 답했다. 규제와 평판에 대한 압박이 커짐에 따라 WFA는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발표했다.
다국적 브랜드 마케터의 54%가 2025년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예산을 늘릴 계획이라고 답했으며, 61%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앞으로 더 중요해질 것이라는 데 동의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세계광고주연맹(WFA) 조사에 따르면, 마케터의 60%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고 답했다. 규제와 평판에 대한 압박이 커짐에 따라 WFA는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발표했다.
다국적 브랜드 마케터의 54%가 2025년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예산을 늘릴 계획이라고 답했으며, 61%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앞으로 더 중요해질 것이라는 데 동의했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