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상징이자 세계적인 광고 명소인 타임스 스퀘어에 새로운 스타가 등장했다. 스킴스는 최신 수영복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43번가 브로드웨이와 7번가 사이에 60피트 크기의 김 카다시안 대형 풍선을 설치하며 역대 가장 대담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스킴스의 최신 '삼각형 비키니 탑'와 '탕가 바텀'을 입은 카다시안을 형상화한 60피트 크기의 이 설치물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신감과 포용성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욕의 상징이자 세계적인 광고 명소인 타임스 스퀘어에 새로운 스타가 등장했다. 스킴스는 최신 수영복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43번가 브로드웨이와 7번가 사이에 60피트 크기의 김 카다시안 대형 풍선을 설치하며 역대 가장 대담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스킴스의 최신 '삼각형 비키니 탑'와 '탕가 바텀'을 입은 카다시안을 형상화한 60피트 크기의 이 설치물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신감과 포용성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