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는 지금 '할로윈' 열풍
10월의 마지막날인 할로윈데이가 대중화되면서 이를 이용한 기업들의 마케팅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노력을 하고있으며 업계 관계자는 코스튬 등 아이템 판매에서 그치지 않고 할로윈데이 자체를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20 08:00
좋아요 0
조회수 1,039
댓글 0
유통가는 지금 '할로윈' 열풍
10월의 마지막날인 할로윈데이가 대중화되면서 이를 이용한 기업들의 마케팅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노력을 하고있으며 업계 관계자는 코스튬 등 아이템 판매에서 그치지 않고 할로윈데이 자체를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습니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