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비야 라거 크루즈캄포는 지난 여름 출시 이후 영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성공에 힘입어 하이네켄 영국은 영국 전역에 걸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4월 말부터 2024년 7월까지 1,000만 파운드가 투입되는 이 캠페인은 TV, VOD, OOH,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및 PR 활동과 함께 크루즈캄포가 처음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광고 플랫폼 'Choose to Cruz'를 소개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비야 라거 크루즈캄포는 지난 여름 출시 이후 영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성공에 힘입어 하이네켄 영국은 영국 전역에 걸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4월 말부터 2024년 7월까지 1,000만 파운드가 투입되는 이 캠페인은 TV, VOD, OOH,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및 PR 활동과 함께 크루즈캄포가 처음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광고 플랫폼 'Choose to Cruz'를 소개한다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