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는 한 중년 남성이 롱보드를 타는 모습을 통해 인생에서 낙관주의적인 자세를 갖자는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글로벌 '라이프스 굿(Life's Good)' 캠페인을 론칭했다.
광고는 교외 지역을 지나가는 남자의 클로즈업으로 시작된다. 처음에는 그가 롱보드를 타고 있다는 사실이 명확하지 않지만, 카메라가 그의 주위를 돌면서 우주를 떠다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LG는 한 중년 남성이 롱보드를 타는 모습을 통해 인생에서 낙관주의적인 자세를 갖자는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글로벌 '라이프스 굿(Life's Good)' 캠페인을 론칭했다.
광고는 교외 지역을 지나가는 남자의 클로즈업으로 시작된다. 처음에는 그가 롱보드를 타고 있다는 사실이 명확하지 않지만, 카메라가 그의 주위를 돌면서 우주를 떠다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