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가 SK브로드밴드와 손잡고 디지털 옥외광고(DOOH) 시장 공략에 나선다.
CJ ENM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대표이사 김승현)가 종합 미디어 플랫폼 기업 SK브로드밴드와 ‘디지털 옥외광고(DOOH) 상품 기획∙판매 및 공동마케팅 추진’에 관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6월 20일에 열린 협약식에는 메조미디어 김승현 대표이사, SK브로드밴드 금상호 B2B기획담당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조미디어가 SK브로드밴드와 손잡고 디지털 옥외광고(DOOH) 시장 공략에 나선다.
CJ ENM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대표이사 김승현)가 종합 미디어 플랫폼 기업 SK브로드밴드와 ‘디지털 옥외광고(DOOH) 상품 기획∙판매 및 공동마케팅 추진’에 관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6월 20일에 열린 협약식에는 메조미디어 김승현 대표이사, SK브로드밴드 금상호 B2B기획담당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혼문도 지킬 것 같은 감다살 갤럭시 광고! 갤럭시x케이팝데몬헌터스 콜라보
소마코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똑똑, GPT가 당신의 지갑을 두드립니다.
윈들리팀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