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스포츠는 슈퍼볼 LVII 광고 인벤토리가 모두 판매됐다고 밝혔다.
폭스 스포츠 광고 영업 부사장인 마크 에반스에 따르면, 30초짜리 광고 몇 개가 700만 달러 이상에 팔렸고, 대부분은 600만 달러에서 700만 달러 사이에 팔렸다고 한다.
폭스는 지난 여름 광고 인벤토리의 90%, 9월까지 95%가 판매했다. 이는 이전 시즌보다 초기 몇 달 동안 더 높은 수준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폭스 스포츠는 슈퍼볼 LVII 광고 인벤토리가 모두 판매됐다고 밝혔다.
폭스 스포츠 광고 영업 부사장인 마크 에반스에 따르면, 30초짜리 광고 몇 개가 700만 달러 이상에 팔렸고, 대부분은 600만 달러에서 700만 달러 사이에 팔렸다고 한다.
폭스는 지난 여름 광고 인벤토리의 90%, 9월까지 95%가 판매했다. 이는 이전 시즌보다 초기 몇 달 동안 더 높은 수준이다.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출시 1년 만에 150억 매출을 낸 브랜드의 마케팅 비결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