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약 1,000가지 제품을 컨트롤 하는 벤더사 지엔랩입니다.
현재 자사의 주력 제품 중 하나인
아스릭손 수지웰회복제 관절크림을 바이럴을 통해 판매하고자 실력있는 실행 및 대행사를 찾고 있습니다.
■ 전체 예산
월 500~ 1억
판매건과 효율이 따라온다면 마케팅 비용을 1억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진행 예정 채널
- 각종 바이럴 전략 (네이버)
■ 제품 특징
* 보스웰리아, 식이유황 같은 관절에 좋은 성분을 CIDS 특허 받은 기술을 통해 피부 겉이 아닌 피부 속까지 침투하여 통증이 유발되는 곳까지 유효성분이 도달함 (일반화장품입니다)
* 대학교 교수와 세포 기반 연구를 통해 유의미한 결과를 도출함
* 단순 통증 완화 보다는 병원 치료와 함께 병행하면 효과가 있다고 판단됨
(일부 테스트 체험단 분들 중 류마티스, 족저근막염, 관절염 같은 환자분들이 주로 사용함)
■ 요청사항
* 관절크림 자체에 대한 키워드 쿼리량을 봤을 때는 사람들이 스스로 와서 찾는 제품은 아닙니다.
즉, 음식물처리기 같이 수요가 있는 대형키워드가 아니기 때문에
특정 키워드에 저희 제품만 나오게끔 한다고 해서는 제품 판매량이 따라오지 않습니다.
따라서
디스크 관련 통증 환자들 / 러닝(헬스) / 부모님 선물 / 같은 특정 상황에 있는 고객들을 찾아가 제품을 노출해야 판매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들을 잘 기획하고 전략을 세워 바이럴 할 수 있는 대행 또는 실행사를 찾습니다.
목표는 일 판매량 30개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유의사항
* 전화문의는 받지 않고 카카오톡이나 이메일을 통해 바이럴 전략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현재는 MD 직무에 있으나 이때까지 경력은 퍼포먼스&바이럴 대행사 에이전시 4년 정도로 있었기 때문에 간략히 이야기해도 이해가 가능합니다.
* 거창한 전략보다는 실질적인 전략 위주로 말씀주시기를 바랍니다. 또 전략에 실행 단가도 함께 전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참고 정보
* 제품정보 : https://smartstore.naver.com/gnlap/products/11942638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