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소비자의 입맛 변화가 심한 탓에 막대한 마케팅 비용이 들어가는 새 브랜드 런칭의 성공을 장담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에 식음료 업체들이 기존의 친숙한 브랜드 제품에 적은 비용을 투자해 소비자의 선택을 받을 수 있는 마케팅 수단으로 P(Portable) O(Oldies) P(Package)를 앞세워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고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4.11 08:34
좋아요 1
조회수 2,247
댓글 0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