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슈머… 창조적 소비자가 뜬다
똑똑해진 소비자들이 기존 상품을 자신에 맞게 수정하거나 새롭게 창조해 쓰면서 유통업계와 제조시장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4.11 08:32
좋아요 0
조회수 2,166
댓글 0
똑똑해진 소비자들이 기존 상품을 자신에 맞게 수정하거나 새롭게 창조해 쓰면서 유통업계와 제조시장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