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인 AMV BBDO가 개발한 이 통합 캠페인은 첫 생리부터 예상치 못한 분비물 냄새, 의사에게 무시당하는 통증에 이르기까지 여성+의 삶 전반에 걸쳐 생리 건강에 관한 열린 대화와 교육을 시작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오랜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인 AMV BBDO가 개발한 이 통합 캠페인은 첫 생리부터 예상치 못한 분비물 냄새, 의사에게 무시당하는 통증에 이르기까지 여성+의 삶 전반에 걸쳐 생리 건강에 관한 열린 대화와 교육을 시작한다.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영상 제작자들이 가장 많이 읽은 글은? 25년 상반기 조회수 TOP 5
드롭샷매치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