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미디어 1.0' 시대가 주로 검색 중심의 이커머스에 관한 것이었다면, 리테일 미디어 2.0은 퍼널과 리테일 채널 전반을 아우르는 것이 핵심이 될 것이다.
리테일 미디어 1.0은 전례 없는 확장을 이루었다. 수십 개의 새로운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RMN)가 이커머스 트래픽으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스폰서 제품 광고는 아마존에서부터 시작, 업계 전반에서 급격히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테일 미디어 1.0' 시대가 주로 검색 중심의 이커머스에 관한 것이었다면, 리테일 미디어 2.0은 퍼널과 리테일 채널 전반을 아우르는 것이 핵심이 될 것이다.
리테일 미디어 1.0은 전례 없는 확장을 이루었다. 수십 개의 새로운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RMN)가 이커머스 트래픽으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스폰서 제품 광고는 아마존에서부터 시작, 업계 전반에서 급격히 증가했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올 여름 휴가 트렌드? 답은 여기야!
MARKETEA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오늘의집 오프하우스,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