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반려동물 브랜드 ‘피피픽’이 유기동물을 위한 제품 기부 캠페인 ‘유기동물 GIVE’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유기동물 GIVE 캠페인은 동물자유연대 및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와 함께 전국 유기동물 보호소의 입양을 권장하기 위해 진행됐다. 피피픽 공식사이트와 인스타그램에서 응원 댓글을 달거나 해시태그와 함께 캠페인을 홍보하면 참여가 완료되고, 개수만큼 제품이 2배로 기부되는 형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종합 반려동물 브랜드 ‘피피픽’이 유기동물을 위한 제품 기부 캠페인 ‘유기동물 GIVE’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유기동물 GIVE 캠페인은 동물자유연대 및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와 함께 전국 유기동물 보호소의 입양을 권장하기 위해 진행됐다. 피피픽 공식사이트와 인스타그램에서 응원 댓글을 달거나 해시태그와 함께 캠페인을 홍보하면 참여가 완료되고, 개수만큼 제품이 2배로 기부되는 형태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똑똑, GPT가 당신의 지갑을 두드립니다.
윈들리팀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