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원장 김유경)은 최근 우리나라 공공부문의 소통과 브랜딩을 본격적으로 다룬 신간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를 출간했다.
저술에는 철학과 커뮤니케이션, 정치외교, 경영학, 문화콘텐츠, PR산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지역 전문가, 광고와 브랜드 등의 수십 년의 경험을 가진 현장 전문가와 연구자 등이 참여하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원장 김유경)은 최근 우리나라 공공부문의 소통과 브랜딩을 본격적으로 다룬 신간 <공공 브랜드란 무엇인가>를 출간했다.
저술에는 철학과 커뮤니케이션, 정치외교, 경영학, 문화콘텐츠, PR산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지역 전문가, 광고와 브랜드 등의 수십 년의 경험을 가진 현장 전문가와 연구자 등이 참여하였다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오늘의집 오프하우스,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
트렌드라이트
📸인간의 욕망을 분석해서 앱을 만들었더니, 인스타그램이 되었다?
굿모닝MY브랜드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