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도 한계가 있더라고요.
그냥 유입수 정도만 알지.. 어떤 사람이 어떤 캠페인 채널로 들어온건지를 보고 싶네요.
저희는 b2b 서비스라 고객 관리를 하는데
예를 들어서 가장 비싼 서비스를 쓰시는 고객이 더 많이 들어오는 마케팅 채널에 비용을 몰고 싶거든요. 단순히 유입 수로만 채널 roi를 판단하는게 아니라요.
저만 불편한가요??ㅜㅜ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