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306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5-1-23 마케팅 퀴즈는?3 | 420 명 |
2025-1-22 마케팅 퀴즈는?2 | 166 명 |
2025-1-21 마케팅 퀴즈는?5 | 167 명 |
2025-1-20 마케팅 퀴즈는?3 | 306 명 |
2025-1-17 마케팅 퀴즈는?3 | 174 명 |
2025-1-16 마케팅 퀴즈는?2 | 289 명 |
2025-1-15 마케팅 퀴즈는?4 | 157 명 |
2025-1-14 마케팅 퀴즈는?5 | 163 명 |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