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일 20대연구소에서 제공하는 20대가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에 대한 연구 리포트입니다.
20대가 일상 속에서 가장 자주 접하는 31가지 카테고리를 정하고, 카테고리별 인지 및 선호 비율이 높은 브랜드를 선정하여 브랜드 친숙도, 선호도, 비용 효율성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7.16 15:28
좋아요 4
조회수 7,687
댓글 2
대학내일 20대연구소에서 제공하는 20대가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에 대한 연구 리포트입니다.
20대가 일상 속에서 가장 자주 접하는 31가지 카테고리를 정하고, 카테고리별 인지 및 선호 비율이 높은 브랜드를 선정하여 브랜드 친숙도, 선호도, 비용 효율성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혼문도 지킬 것 같은 감다살 갤럭시 광고! 갤럭시x케이팝데몬헌터스 콜라보
소마코
구매 전환율을 높여줄 이커머스 영상 종류 3가지
videocon
인스타그램 계정 차단? 이거 알면 피할 수 있어요!
소셜비즈
네이버 쇼핑 커넥트, 이제야 등장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올 여름 휴가 트렌드? 답은 여기야!
MARKETEA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