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간 기준으로 7월 8일부터 11일까지 아마존 프라임데이(Amazon Prime Day)가 진행되었는데요. K-뷰티 브랜드들도 이를 타겟한 시딩 및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했어요. 'Prime Day'를 언급한 콘텐츠들은 대부분 7월 첫째 주에 적극적으로 생산됐는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피처링의 <북미 K-뷰티 틱톡 트렌드 리포트>에서 확인해 보세요!
INDEX
1. BEAUTY DATA INSIGHT
- 북미 '아마존 프라임데이(Prime Day)', K-BEAUTY 브랜드들이 움직인 시기는?
- 북미 아마존 프라임데이 속, '메디큐브' & '아비브'는 어떤 제품에 주력했을까?
- 올 여름철 관심도 상승 키워드 : 모공(Pore)
- 모공과 함께 자주 언급된 '필링(Peeling)'... 필링 제품의 대표주자 브랜드는?
- 여름철 빼놓을 수 없는 '선케어(Sun Care)'의 중요 마케팅 포인트 : SPF
2. BEAUTY CONTENT INSIGHT
- K-뷰티 콘텐츠 성공 법칙 3가지
- Remarkable Content 1, 2, 3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