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2025년, 디지털 미디어 시장을 이끌어갈 트렌드는 무엇일까요?
메조미디어는 내년에 주목해야 할 트렌드로 생성형 AI, 숏폼 커머스, OTT, 리테일 미디어 4가지를 선정하였습니다. 이미 광고 산업에서 보편화되고 있는 생성형 AI부터 급부상하고 있는 리테일 미디어까지, 4가지의 주제를 통해 광고·미디어 산업이 어떤 모습으로 변화할지 전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11.28 16:24
좋아요 3
조회수 2,221
댓글 0
다가오는 2025년, 디지털 미디어 시장을 이끌어갈 트렌드는 무엇일까요?
메조미디어는 내년에 주목해야 할 트렌드로 생성형 AI, 숏폼 커머스, OTT, 리테일 미디어 4가지를 선정하였습니다. 이미 광고 산업에서 보편화되고 있는 생성형 AI부터 급부상하고 있는 리테일 미디어까지, 4가지의 주제를 통해 광고·미디어 산업이 어떤 모습으로 변화할지 전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마케터라면 꼭! 알아야 할 페르소나 마케팅 플랫폼 <애드노트>
소마코
컨셉으로 승부하는 기업들의 서브 유튜브 채널
Dudum
한 소녀의 틱톡 영상이 ‘알파세대’ 선호 1위 브랜드를 만들었다?!
유크랩마케터
💻 데이터 드리븐 마케터가 되려면 어떤 노력이 필요할까요?
데선배들
신해철의 목소리로 스픽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 "틀려라, 트일 것이다"
소마코
실손보험료 또 올라? 블랙컨슈머와 손해율의 줄다리기
vivian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