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2025년, 디지털 미디어 시장을 이끌어갈 트렌드는 무엇일까요?
메조미디어는 내년에 주목해야 할 트렌드로 생성형 AI, 숏폼 커머스, OTT, 리테일 미디어 4가지를 선정하였습니다. 이미 광고 산업에서 보편화되고 있는 생성형 AI부터 급부상하고 있는 리테일 미디어까지, 4가지의 주제를 통해 광고·미디어 산업이 어떤 모습으로 변화할지 전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11.28 16:24
좋아요 4
조회수 4,129
댓글 0
다가오는 2025년, 디지털 미디어 시장을 이끌어갈 트렌드는 무엇일까요?
메조미디어는 내년에 주목해야 할 트렌드로 생성형 AI, 숏폼 커머스, OTT, 리테일 미디어 4가지를 선정하였습니다. 이미 광고 산업에서 보편화되고 있는 생성형 AI부터 급부상하고 있는 리테일 미디어까지, 4가지의 주제를 통해 광고·미디어 산업이 어떤 모습으로 변화할지 전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