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월드컵이 일주일 남은 월요일, 피파 월드컵 공식 스폰서인 맥도날드가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75개국에 동시에 런칭되었으며, 맥도날드 최대 규모이다. 맥도날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축구와 맥도날드로 하나 된 세계인의 모습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카타르 월드컵이 일주일 남은 월요일, 피파 월드컵 공식 스폰서인 맥도날드가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75개국에 동시에 런칭되었으며, 맥도날드 최대 규모이다. 맥도날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축구와 맥도날드로 하나 된 세계인의 모습을 보여준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오늘의집 오프하우스,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
트렌드라이트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기다렸니? 다시 뛰자, 블링크!"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