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호주는 KFC 브랜드의 다양한 측면에 영감을 불어넣을 새로운 철학을 제시하며 대대적인 브랜드 변화를 발표했다.
오길비가 개발한 'KFC FLG'는 빅 배쉬 리그 크리켓 결승전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단순한 태그 라인을 넘어 1950년대의 유명한 슬로건인 "It's finger lickin' good"를 활용한 상징적인 브랜드의 문화적 진화를 상징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KFC 호주는 KFC 브랜드의 다양한 측면에 영감을 불어넣을 새로운 철학을 제시하며 대대적인 브랜드 변화를 발표했다.
오길비가 개발한 'KFC FLG'는 빅 배쉬 리그 크리켓 결승전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단순한 태그 라인을 넘어 1950년대의 유명한 슬로건인 "It's finger lickin' good"를 활용한 상징적인 브랜드의 문화적 진화를 상징한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올 여름 휴가 트렌드? 답은 여기야!
MARKETEA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