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금융 미디어 네트워크(FMN)에 대한 2025년 미국 광고 지출은 7억 1,000만 달러에 불과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측했다. 실제 FMN은 아직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미국 디지털 광고 지출의 0.2%만을 차지한다. 그러나 이 채널은 핀테크 기업들이 광고 기회를 활용하려고 시도하고 있지만, 쉽지 않은 과제를 갖고 있다. 이마케터는 FMN 성장에 관한 세 가지 과제를 제시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의 금융 미디어 네트워크(FMN)에 대한 2025년 미국 광고 지출은 7억 1,000만 달러에 불과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측했다. 실제 FMN은 아직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미국 디지털 광고 지출의 0.2%만을 차지한다. 그러나 이 채널은 핀테크 기업들이 광고 기회를 활용하려고 시도하고 있지만, 쉽지 않은 과제를 갖고 있다. 이마케터는 FMN 성장에 관한 세 가지 과제를 제시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