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주요 OTT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6월 티빙 앱 월간 사용자 수가 652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45% 증가한 수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주요 OTT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6월 티빙 앱 월간 사용자 수가 652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45% 증가한 수치다.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올 여름 휴가 트렌드? 답은 여기야!
MARKETEA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가상의 K팝 그룹이 빌보드 차트를 찍었다고?
팀퍼포먼스
출시 1년 만에 150억 매출을 낸 브랜드의 마케팅 비결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