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2B 부문 크리에이티브(Creative B2B) 그랑프리는 제이씨데코(JCDecaux)의 <Meet Marina Prieto> 캠페인이 받았다. 기업들의 옥외광고 투자가 감소함에 따라 옥외광고 기업 제이씨데코와 데이비드 마드리드(David Madrid)는 옥외광고의 효과를 가시화함으로써 광고주의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키고자 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B2B 부문 크리에이티브(Creative B2B) 그랑프리는 제이씨데코(JCDecaux)의 <Meet Marina Prieto> 캠페인이 받았다. 기업들의 옥외광고 투자가 감소함에 따라 옥외광고 기업 제이씨데코와 데이비드 마드리드(David Madrid)는 옥외광고의 효과를 가시화함으로써 광고주의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키고자 했다.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