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은 트위터의 이름 변경부터 AI의 부흥까지 마케팅에 많은 변화가 있던 해였다. 2024년 또한 마케팅에 다양한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마케터는 성공을 위해 발 빠르게 트렌드에 적용하고, 데이터 기반 전략을 세우며, 진정성에 기반한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작해야 한다. 에드에이지(AdAge)는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앞으로 더욱 흥행할 트렌드 5가지와 이제는 보내줘야 할 트렌드 4가지를 아래와 같이 소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년은 트위터의 이름 변경부터 AI의 부흥까지 마케팅에 많은 변화가 있던 해였다. 2024년 또한 마케팅에 다양한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마케터는 성공을 위해 발 빠르게 트렌드에 적용하고, 데이터 기반 전략을 세우며, 진정성에 기반한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작해야 한다. 에드에이지(AdAge)는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앞으로 더욱 흥행할 트렌드 5가지와 이제는 보내줘야 할 트렌드 4가지를 아래와 같이 소개했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출시 1년 만에 150억 매출을 낸 브랜드의 마케팅 비결
플랜브로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