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는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와 협력을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리테일러는 성과 데이터에 더 많은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고 브랜드가 셀프 서비스 옵션을 통해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 리테일 채널을 넘어 오디언스 도달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브랜드, 리테일러, 미디어 기업 간의 협업은 앞으로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다음은 이마케터가 공유한 리테일 미디어 미래를 위한 핵심 요소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와 협력을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리테일러는 성과 데이터에 더 많은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고 브랜드가 셀프 서비스 옵션을 통해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 리테일 채널을 넘어 오디언스 도달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브랜드, 리테일러, 미디어 기업 간의 협업은 앞으로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다음은 이마케터가 공유한 리테일 미디어 미래를 위한 핵심 요소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