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마케터들이 AI로 인해 전략적인 의사결정을 기계에 맡기는 단순한 버튼 누르는 사람으로 전락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AI, 특히 제너레이티브 AI를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마케터들이 AI로 인해 전략적인 의사결정을 기계에 맡기는 단순한 버튼 누르는 사람으로 전락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AI, 특히 제너레이티브 AI를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인간의 욕망을 분석해서 앱을 만들었더니, 인스타그램이 되었다?
굿모닝MY브랜드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오늘의집 오프하우스,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
트렌드라이트
"기다렸니? 다시 뛰자, 블링크!"
팀퍼포먼스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