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4월 SNS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4월 인스타그램 앱 사용자 수가 2,167만 명으로 역대 최대 사용자 수를 기록했다.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의 42%가 인스타그램 앱을 사용한 것으로 추정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4월 SNS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4월 인스타그램 앱 사용자 수가 2,167만 명으로 역대 최대 사용자 수를 기록했다.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의 42%가 인스타그램 앱을 사용한 것으로 추정됐다.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