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한공원)은 4월 10일(월) 오후 2시부터 인구소멸 문제로 위기에 봉착한 전국의 지자체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의 재생 방안을 모색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신안군 문화예술행정을 통한 인구소멸 대응전략>이란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퍼플섬의 성공을 비롯해 문화예술행정을 통해 인구소멸 문제에 창의적으로 대응해온 전남 신안군의 사례를 살펴보고, 위기에 봉착한 여러 지자체에 희망의 메시지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한공원)은 4월 10일(월) 오후 2시부터 인구소멸 문제로 위기에 봉착한 전국의 지자체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의 재생 방안을 모색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신안군 문화예술행정을 통한 인구소멸 대응전략>이란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퍼플섬의 성공을 비롯해 문화예술행정을 통해 인구소멸 문제에 창의적으로 대응해온 전남 신안군의 사례를 살펴보고, 위기에 봉착한 여러 지자체에 희망의 메시지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똑똑, GPT가 당신의 지갑을 두드립니다.
윈들리팀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