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산업은 변화의 시기에 접어들었다. 올해 9,930억 달러에 달하는 글로벌 광고 시장의 구조적 변화로 인해 미디어 소유자의 역할이 도전받고 있다.
콘텐츠를 제작하는 퍼블리셔가 리테일 미디어와 같이 데이터가 풍부한 퍼포먼스 채널에 맞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온라인 디스플레이 수익만으로는 퍼블리싱 비즈니스를 유지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WARC는 최신 <글로벌 광고 트렌드 보고서: 미디어 모델의 변화>에서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디어 산업은 변화의 시기에 접어들었다. 올해 9,930억 달러에 달하는 글로벌 광고 시장의 구조적 변화로 인해 미디어 소유자의 역할이 도전받고 있다.
콘텐츠를 제작하는 퍼블리셔가 리테일 미디어와 같이 데이터가 풍부한 퍼포먼스 채널에 맞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온라인 디스플레이 수익만으로는 퍼블리싱 비즈니스를 유지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WARC는 최신 <글로벌 광고 트렌드 보고서: 미디어 모델의 변화>에서 밝혔다.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메타 광고 효율을 높이는 가장 트렌디한 방법 : "협력광고" 세팅하기 이전에 꼭 알아야 하는 설정
조영빈
Meta 운영 TIP - 6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